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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ART서비스 소개

HEART 서비스 소개

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New HEART 서비스는
코웨이가 고객에게 드리는 최고의 감동입니다.
엄마같은 꼼꼼함과 친구같은 친근함, 내 일같은 신속함을
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.

약 12,000명의 전문가가
안심을 서비스합니다.
코웨이의 약 12,000명 코디들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며
물 한 방울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온 이유는 물은 작은 티끌 하나에도 깨끗함을 잃어버리기 때문입니다.

그 마음으로 다시 한 번 하트서비스를 혁신합니다.
  • 코디 인원수는 2019.1월 기준이며
   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you meet heart service
  • 보이는 안심!
    Cody-On으로 알려드려요!

   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제공 전/후
    점검 현황을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
    Cody-On서비스

  • 바꿔주는 안심!
    스페셜 케어로 교체해드려요!

    정수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필터와 파우셋은 물론,
    주요 위생 부품을 속 시원하게 교체해드리는
    스페셜 케어 서비스

  • 책임지는 안심!
   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져요!

    IoCare 실시간 관리를 통해
    제품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고
    사후 관리까지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

코웨이 HEART 서비스 혜택
  • 최고의 인프라
    - 12,000여 명의 전문관리인력
    - 깐깐하고 신속한 서비스
  • 필터교체서비스
    - 정기적인 필터교체를 통한 성능유지
  • 무상 A/S서비스
    -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 무상 AS
    (단, 해체/이전설치 및 고객 부주의시 유상)
  • 수질검사서비스
    - 정수기 렌탈/멤버십 고객대상
    - 1년 1회 수질검사서비스제공
코웨이 Cody-on 서비스
  • 사전 알람 서비스
    - 방문1일전 점검안내 알림톡(문자)
    - 점검 시 제공받을 서비스 미리보기 제공(모바일)
  • 서비스 점검 내역 확인 서비스
    - 점검 완료 후 제품별 점검 내역 알림톡(문자)통해 확인
    -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확인가능
  •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
    - 서비스 진행 후 만족도 평가 진행
    - 불만족 사유에 대한 즉각 개선
코웨이 안심 서비스
  • 스페셜 케어 서비스
    - 렌탈기간 내 정수기 위생관련 부품 무상 교체(1~2회)
    (본 서비스는 제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  • 서비스 책임제
    - 서비스 불만족 개선을 위한 책임제 운영
  • 핫라인 서비스
    - 1년 365일 콜센터 운영
    - 서비스 문의 및 긴급사항 발생시
    전문상담원의 신속한 안내